목장원에서 여러분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2015년 12월,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영도 목장원.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숯불구이 명가 목장원, 자연에서 주는 오색 오감의 건강한 맛을 담은 한식뷔페 오채담,
역동적인 부산 바다의 석양과 아름다운 섬들을 조망할 수 있는 카페 드 봄 까지.
늘 꿈꿔온 품격 있는 트렌디한 외식문화와 함께 야외웨딩, 연회/컨벤션까지 보다 특별하고 소중한 경험을 선사하겠습니다.

본섬과 조도(아치섬 또는 동백섬으로 불리기도 함)로 이루어진 영도의 모습을 위에서 내려다 본 형태로 표현,
누구나 심볼만 보더라도 영도 목장원의 지리적 특징을 떠올릴 수 있는 이미지로 표현하였습니다.

숯불구이 목장원영도의 자연환경을 피어나는 꽃의 형태로 표현한 로고입니다. 목장원에서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는 그 자체가 즐거움의 가치를 피어나게 함을 의미합니다.

한식뷔페 오채담오채담의 ‘오'는 다섯(五)가지 다양한 맛을,’채'는 자연의 푸른 빛(彩)을,’담'은 식탁 위에서 펼쳐지는 즐거운 이야기(談)를 의미합니다. 오색 빛깔 음식으로 정성스럽게 채우고 담았습니다.

카페 드봄카페 드 봄은 ‘봄의 카페'를 의미합니다. 즉, 봄처럼 생기넘치는 공간을 표현한 것 입니다. 또한 BOM은 ‘Bridge of Mokjangwon’의 이니셜 표현으로 장소의 특성을 담았습니다.

오비스타홀영도의 0 + Vista(경치,풍경) 다양한 회의,미팅을 관람하고 경험할 수 있는 영도만의 특별한 컨벤션 홀을 의미합니다.

오필로스홀영도의 0 + Phillo (사랑하는 _라틴어)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하는 영도의 대표적인 웨딩 홀을 의미합니다.

오필로스가든영도의 0 + Phillo (사랑하는_ 라틴어) + 가든 낭만적인 웨딩을 위한 영도의 대표적인 야외 가든 웨딩홀을 의미합니다.

TOP